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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ice

퍼지 룰

 ※ 본 공지를 확인한 후 봇에 프로텍트를 걸어주세요.



 ◇ 이동


 구역은 크게 네 곳으로 나뉩니다. 동남부[S], 서부[W], 북동부[N], 세이프존[Z]다른 구역에 있는 캐릭터와 대화할 수 없습니다. 세이프 존은 서부에 있기 때문에 서부에 있는 분들까지 대화가 가능합니다. 


 퍼지타임이 시작하기 전에 시작위치를 정하라고 총괄계가 공지를 올릴 때부터 이동 룰이 적용됩니다. 


 이동 봇(@Move_Mask2)을 이용합니다. 이동할 때에는 봇에게 이동할 구역의 약자 (S, W 등)을 멘션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 멘션을 보내고 15분 후에 도착하며 이동 중인 캐릭터는 그동안은 습격을 할 수 없습니다. 도착한 후에 이름 앞의 [구역] 표시를 바꿔주세요. 이동은 자유롭지만 세이프존으로 이동할 때에는 반드시 캐릭터가 서부[W]에 있어야 합니다.


 * 현재로선 수동 봇이나 차후 자동 봇으로 바뀔 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따로 총괄계로 공지하겠습니다.



 ◇ 세이프존


 세이프존에 들어갈 분은 S.E.P.를 제외하고 선착순 5명까지 받으며, 만원 시 2시간 이후부터 들어온 순서대로 뻥뻥 찹니다. 서부 내에 있으므로 들어오고 나갈 때에는 반드시 서부로만 통하며 서부에 있는 캐릭터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. 선착순 확인은 틈틈히 팔로워를 확인하여 이름 앞에 Z의 숫자가 5개 이하면 들어오셔도 됩니다. 

 세이프존 내에 들어오실 때에는 모든 무기를 반납하고 들어간다는 설정입니다. 안에서 범죄행위(총괄계를 멘션하는)를 저지를 경우에는 그 즉시 S.E.P.에 의해 사살당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치명상을 입은 캐릭터는 퍼지 타임 내내 딱 한 번 S.E.P.에게 누적된 치명상을 깨끗하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. S.E.P.는 치유할 때 반드시 총괄계를 태그해주세요. 

 

***



 모든 범죄를 저지를 수 있는 단 36시간, 퍼지! 퍼지타임은 12일(금) 18시부터 14일(일) 6시까지 (총 36시간) 입니다.


 차를 훔치고, 텅 빈 은행을 털고, 길가의 사람을 덮치고! 그 어떤 것을 해도 그 시간 동안은 아무런 책임을 질 필요가 없습니다. 다같이 모여서 불을 지르고 땅콩을 까먹건 상관없습니다. 


  그러나 타 캐릭터에게 범죄를 행할 시에는 아래의 룰에 따라주세요.



 ◇ 습격


 범죄를 저지르기 위한 첫 단계입니다. 상대방과 총괄계에게 멘션을 반드시 넣어주셔야 합니다. 치명상(혹은 신체에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는 행위)과 범죄는 바로 저지를 수 없습니다. 상대가 같은 구역에 있어야 하며, 이동하고 있는 상대에게 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. 이 경우엔 이동하던 캐릭터는 상황을 회피하거나 종료해야 이동한 구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.


 예시) A의 뒤에서 덮쳐들어 입을 막았다 (ㅇ) 들고 있는 총을 들어 위협한다 (o)

          나이프를 배를 향해 휘둘렀다 (x) 뫄 가면을 훔쳤다 (x)


 가면을 쓰고 몰래 습격하시고 싶은 분은 DM으로 상대방 아이디와 함께 습격 상황을 주시면 총괄이 중계해드립니다. 습격 받는 분에게 습격자의 정체에 대한 힌트가 갈 수 있습니다.

 + 습격했으나 상대가 6시간 이상 반응이 없는 경우 습격하신 분에게 살해를 제외한 모든 범죄를 허용합니다.



◇ 방어


 첫 습격을 받은 캐릭터는 두 가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. 1. 도망간다 2. 응대한다.


1. 도망간다 : 둘 다 아무런 피해없이 상황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. 연속으로 도망갈 수 없습니다. 

2. 응대한다. : 상대방의 행동에 대응 + 자신의 행동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 응대할 경우 상황종료 전까지 멋대로 난투를 끝낼 수 없습니다.


2번으로 상대방이 응대한 경우에는 난투가 벌어집니다.



◇ 난투 


 여기까지 오셨으면 상황 종료 전까지 치고 박고 하셔야합니다. 총괄계를 계속 태그해주세요.


 난투는 상대방의 행동에 대응 + 자신의 행동을 적어서 주고 받는 형식입니다. 단, 총괄계가 먼저 행동 결과를 말하기 전까지는 대응하지 말아주세요. 옷찢고 발로 차고 가진 칼로 찰과상을 입히는 등 행동은 자유입니다. 얼마만큼 효과적으로 들어갔는지는 스텟과 주사위에 달렸습니다.


 이제부터 범죄를 시도 하실 수 있습니다. 범죄는 어떤 것(절도, 성추행, 폭행, 살해 등)이던 가능합니다. 성공/실패 여부는 총괄계가 통보합니다. 혹여 본인의 지문이 애매모호한 것 같은 분은 범죄 시도라고 꼭 붙여주시길 바랍니다. 의도하던 것과 다른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. 난투 도중 많이 공격하면 범죄 성공확률이 올라갑니다.


 * 캐릭터가 사망하는 조건은 난투 도중 치명상(신체에 영구적인 손상)을 두 번 이상 입은 채로 5턴 이상 지속 혹은 치명상을 세번 째 입었을 때 입니다. 치명상은 상황이 종료되어도 회복되지 않습니다. 

 * 가면을 쓴 상대의 경우 가면을 벗겨 빼앗는 것으로 상대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마스크의 가면을 뺏은 경우 뺏긴 사람은 마스크에서 박탈당하며 빼앗은 사람은 마스크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. 이 경우 DM으로 공지합니다.

 무기 및 소지품 사용은 종류 관계없이 하루에 총 5번으로 제한합니다. (가면은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)


예시  ....

        A : (B를 비웃으며 그의 옷자락을 잡고 양쪽으로 잡아당겼다.)

        총괄계: A는 B의 옷을 제대로 찢었다!

        B : (셔츠 단추가 쫙 떨어져 나가버렸다. 자세를 바로 잡고 칼로 목을 노리며 달려들었다.)

        총괄계 : A는 간신히 목을 틀었지만 한쪽 어꺠를 쓰지 못할 정도의 깊은 자상이 남았다. 치명상이다. 

        ....



 ◇ 난입


 난투 도중 다른 캐릭터가 끼어들 수 있습니다. 반드시 도와주려는 캐릭터 분과 상의 후에 난입해주십시오. ☆가면쓰고 난입 불가☆ 할 때에는 도와주려는 캐릭터와 상대 캐릭터, 총괄계를 전부 태그해주세요. 태그 후 난입 성공/ 실패 여부를 총괄계가 말해드립니다.

 난입에 성공할 경우 도와주려는 캐릭터 대신 상대와 난투를 벌이게 됩니다. 실패할 경우 도와주려는 캐릭터는 턴을 날리고, 다시 상대 캐릭터에게 턴이 돌아갑니다.

 


예시 A: (상처를 감싸고 다른 팔로 B를 향해 주먹을 휘둘렀다.)

      총괄계: A의 주먹이 정확히 B의 복부에 들어갔다. 

      C: (B를 자신의 등 뒤에 숨긴 후 총을 A를 향해 겨누었다.)

      총괄계: C 난입 실패. 

      A: (아이 신나라. 다시 한 번 때렸던 곳을 향해 주먹을 질렀다.)

      총괄계: A의 주먹은 허공을 찔렀다.

      ....

      


 ◇ 상황 종료 

          

  상황 종료는 범죄에 성공하거나/ 도주 혹은 휴전 제의를 받아들여야합니다. 


 도주는 상대가 범죄를 시도했을 때 회피하거나 치명상을 입었을 때 가능합니다. 도주하지 않으면 다시 상황종료 조건을 충족할 때까지 계속됩니다. 혹 난투 도중 한 쪽이 어떤 공격 지문도 치지 않고 상황을 종료시키자고 제의했을 때, 상대가 그것에 동의하는 경우에도 상황이 종료됩니다.

 둘 중 하나의 잠수로 인해 계속 진행이 어려운 경우, 총괄이 개입해서 강제로 상황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. 강제종료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둘 다 부상을 입고 종료될 가능성이 큽니다.


 15금 이상의 수위(강간 살해 등)의 범죄가 성공한 경우에는 성공 여부만을 알릴 뿐 총괄계는 어떤 자세한 묘사도 하지 않으며, 봇분들 또한 범죄 성공이라 할지라도 자세한 묘사는 타임라인에서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. 글 그림 둘다 마찬가지입니다. 오너들끼리의 상의 하에 DM을 가시는 것까지는 자유로 두겠습니다. 



 * 룰에 관해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 후 총괄계에 문의 주세요. 문의가 끝날 즈음에 전투 시범이 있을 예정입니다.